외부제보 Hot-line

제보 Hot-Line 이란?

- 임직원의 위법 또는 부당한 업무처리 및 사고 징후로 판단되는 모든 부정행위 등에 대하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제보접수와 조사업무를 운영하는 제도입니다.

- 제보의 익명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내용들을 제보할 수 있습니다.

부정행위 제보유형

  • 고객정보 부당 이용/제공
  • 금품 수수/부당 이득
  • 부당한 선물/접대 제공
  • 불공정한 특혜 부여
  • 담합행위
  • 횡령/유용
  • 성희롱
  • 임직원간 금전거래
  • 해킹 등 전산 불법행위
  • 부당한 지시
  • 일반 불공정행위
  • 회사에 손실을 미치는 행위
  • 거래중인 협력업체의 불법/비리 행위
  • 기타 모든 법령 위반 행위

제보 Hot-Line의 특징?

  • 익명성 보장 & 비밀 보장
    중대한 위반 건 발생 시 제보 접수 및 조사까지 진행하므로 제보자 정보에 대해 철저한 비밀이 보장됩니다. (제보 내용은 행위자 조치를 위해 통제부서 공유)

    * 민원성 고객불만이나 음해성 제보는 접수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  • 제보 결과 피드백
    제보 접수 후 빠른 시일 내에 제보자에게 조사 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.

제보채널

홈페이지를 통해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.